맛여행

순천 호수공원 유유샤브, 맛집이 오픈되었어요.[UU 샤브 솔직후기]

happy's 2023. 2. 14. 23:04

순천 호수공원에 맛집이 오픈되었어요^^

맛이 좋은 유유샤브~~맛집이네요.

오픈한지 얼마 안된 UU SHABU 손님이 많아질것 같아 걱정인데요 ㅎㅎ

식당 분위기가 예쁜 카페처럼 아담하고 포근한 느낌입니다.

다양한 연령층이 좋아할것 같아요.

고급진 샤브샤브 식당이 호수공원에 오픈되어서 넘 좋아요.

 

 

젊은 청년사장님이 요식업에 뛰어들어 열심히 일하는 모습 응원합니다.^^

 

 

반반 육수에 다양한 야채를 넣고 

소고기를 넣어 먹으면 아주 맛있습니다.

취향에 따라 먹게 되는데 둘다 맛있는것 같아요^^

육수간이 처음부터 되어 있어 나중엔 살짝 짜지는 느낌인데

간이 안되어 있으면 좋겠어요.

나중에 육수 더 붓고 먹어도 맛이 더 좋아요.

야채를 잘 안먹는 딸아이도 유유샤브 야채는 아주 잘 먹네요^^

깨끗한 상차림이 맘에 들었어요^^

 

계란 노른자가 들어간 소스랑 아주 잘 어울립니다^^

소스도 다양한데 사진은 패스~~!

 

 

사장님의 서비스가 넘치는 사랑이지요^^

 

새우튀김과 문어튀김, 표고버섯튀김이 있는데요.

표고버섯을 싫어하는 딸아이는 아주 만족합니다.

새우살이 들어가 너무 맛있어요^^

꼭 튀김도 주문해서 드시면 좋을것 같아요.

 

샤브샤브 다 먹고 국수랑 채수에 죽을 수어먹는데

사진은 못찍었어요 ㅋㅋㅋ

 

순천 호수공원 유유샤브 갬성 식당 친구들이랑 

단골집 될것 같아요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