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여행

광양 학운정 달달 갈치조림 솔직리뷰

happy's 2023. 3. 9. 21:18

광양에 다녀올 일이 있어서 점심까지 해결하고자

맛집 검색을 했지요 ㅎㅎ

여러 맛집이 검색되었는데 그중 갈치조림이 맛있다는 

학운정을 선택했습니다.

결정한 학운정 식당 갈치조림을 기대하면서 

일행과 고고싱했습니다^^

 

네비양의 안내따라 잘 찾아서 도착한 학운정!

입구에서 맞아주시는 사장님, 서빙하시는 분들이 

아주 친절했습니다.

안내해주는곳을 따라 자리를 잡고

메뉴를 살펴봤지요 ㅎㅎ

간장게장도 먹고 싶었지만

미리 선택해둔 갈치조림으로 주문을 하고 기다렸습니다.

기본 밑반찬이 아주 빨리 세팅되고

갈치조림도 뒤따라 놓여지더군요.

기본반찬 맛도 보면서 

다 끓여서 나온 갈치조림이지만 더 보글보글 끓은후 먹으려고

기다렸습니다.

 

큰 볼에 담긴 보리밥은 야채랑 함께 넣어 비볐지요^^

갈치조림이 뜨끈하게 끓여진후 앞접시를 이용해 

맛봤는데요.

한입 넣는 순간~~~아~~ 달다~~~였습니다 ㅎㅎㅎㅎㅎ

갈치조림이 너무 달아 밥반찬 같지않았어요 ㅎㅎ

살짝 달콤한 맛을 줄이면 갈치조림 잘 먹었다~~ 싶겠어요^^

식당분위기도 좋고, 직원분들도 친절하고 다 좋았지만

갈치조림은 살짝 아쉽지만 그래도 맛있게 먹었어요.

다음번엔 살짝 단맛을 줄여주시면 대만족 할것 같아요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