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여행

순천 신대 브런치빈 너무 솔직한 갠적인 취향 후기

happy's 2022. 6. 18. 23:48

 

순천 신대 브런치빈 솔직한 맛본 후기

 

아들이랑 맛본 오늘의 브런치~~

순천 신대 브런치빈~~

 

브런치를 즐기는 맛집을 검색해서 찾아갔는데

예전에 맛본 곳이 좀더 맛있는것 같아요 ^^그래도 오늘은 아들이랑 맛본 브런치 솔직 후기입니다.

 

 

리코타 치즈 피자와 스파이시 쉬림프 파스타와 수제치킨샐러드를 주문했어요.

아쉬운건 수제치킨 샐러드 주문이 잘못 나왔더라구요.

수제치킨바스켓이 나왔네요.

샐러드가 좋아 주문했는데 잘못 나온 메뉴이지만 그냥 냠냠했어요 ㅎㅎ

다 먹지 못하고 많이 남겼어요 ㅠㅠ

 

오늘 첫 방문하여 맛본 음식중 제일 맛있는건 음료였어요.

생딸기쥬스와 후르츠쥬스가 가장 맛있는 집입니다.

 

대체적으로 간이 세고 느끼함이 있는데 쥬스가 잡아주더군요 ㅎㅎ

 

자주 간 온도 브런치 식당이 더 맛있는것 같아요^^

 

솔직 후기였습니다.

 

주방에서 수고하신 분들의 정성을 생각하면 잘 올리고 싶은데

솔직후기를 적다보니 너무 솔직했습니다.

 

맛의 취향은 다르니 갠적인 후기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