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감동

추석명절 직접 만든 수제 천연비누 선물했어요.

happy's 2022. 9. 11. 23:08

 

추석명절 잘 보내셨는지요^^

명절연휴 마지막날 여유가 생깁니다 ㅋㅋ

여러분은 추석명절 선물을 주고 받으셨죠.

이번 추석 선물은 언니들을 위해 천연비누를 만들었어요.

효소천연비누와 칼라민천연비누를 만들어 

선물했더니 너무 좋아합니다.

 

친정 언니, 큰집언니 이모네랑 고모네랑 

식구가 많아 많은 양을 준비했어요^^

천연비누 좋아해주니 행복했습니다 ㅎㅎ

 

 

 

추석명절 천연비누를 만들어 선물하니 기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