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여행

오천지구 잇츠릿 카페 커피나무

happy's 2022. 12. 16. 23:17

 

동생이랑 오천지구 잇츠릿 카페를 찾았어요^^

아담한 카페에서 커피라떼와 대추차를 마셨지요.

왠 대추차냐구요 ㅎㅎㅎ

든든한 하루를 시작하는거죠 ㅋㅋ

수제 대추차가 아주 맛있는 카페입니다.^^

 

잇츠릿 카페 입구를 들어서니 커피나무가 잘 자라고 있어서 신기했어요^^

해피트리처럼 생긴 커피나무가 잘 자라고 있어서

집에 데려다놓고 싶은거 있죠 ㅋㅋ

 

알알이 빨갛게 익은 커피열매도 봤어요.

 고흥에서 사는 동생이  커피나무 재배를 하는곳을 안다며

다음주는 구입하러 가자고 하네요 ㅋㅋㅋ

고모가 운영하는 커피나무 재배지라 하니 

고모도 만나고 커피도 마실것을 생각하니 

다음주도 설레임 그 자체입니다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