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여행

서울 합정 사누키우동 맛보았어요^^

happy's 2022. 8. 25. 19:53

서울 합정 사누키우동을 맛보았어요^^

웨이팅을 줄서서 하고 기다리는 맛집이라 하여

검색해서 들어갔어요.

아담한 분위기에 손님이 많았어요.

 

가볍게 식사하기 위해 선택한 우동맛집이라는데요.

그 맛은 어떨지 궁금하더군요 ^^

 

 

오늘 서울 오후 날씨는 바람이 시원하게 불더니

살갓이 춥다는 생각까지 들더군요 ㅋㅋ

추위를 워낙 타는 타입이라 겨울이 벌써 걱정입니다 ㅋㅋ

 

사누키우동을 따뜻하게 주문했어요.

국물 우동과 카레우동을 주문했어요.

첫맛은 맛있다~ 했어요.

수타면으로 우동면을 뽑아서인지 맛있더라구요.

 

하지만 먹으면 먹을수록 짜다는 느낌이 많이 들었어요.

튀김도 가볍게 맛볼수 있는데 그럭저럭 한 맛입니다.

일단 수타면이라는 점에 좋은점이구요.

간은 조금 맞추면 더좋을것 같다는 생각이 아쉬움을 남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