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여행

금요일에 먹어야 하나? 굽네 불금치킨^^

happy's 2022. 5. 10. 23:01

굽네치킨에서 맛본 불금치킨이예요^^

딸이 주문하고 마미가 결제한 굽네 불금치킨이예요 ㅎㅎ

 

고추바사삭 치킨이나 볼케아노 치킨을 맛본적 있는데

불금치킨은 처음 주문해서 맛본 치킨입니다 ㅋㅋ

 

불금치킨은 볼케이노 양념이랑 비슷한데

살짝 매운듯 하면서 맛있는건 뭐죠 ㅎㅎ

 

 

기름에 튀긴 치킨보다 오븐에 굽는 굽네치킨이 더 좋은 

우리가족입니다 ^^

 

그런데 오늘은 금요일이 아닌데 불금치킨을 먹었네요 ㅎㅎㅎ

금요일에 먹어야 하나??

 

우리 가족 입맛에 맞는 불금치킨 또 주문해서 먹어야겠어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