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여행

어버이날 가족과 함께 , 조례점 아웃백 스테이크🍽️

happy's 2022. 5. 8. 23:02

 

고맙고 감사한 날입니다.

어버이날을 맞아 아버지어머니께 감사를 드립니다.

나의 아버지어머니를 떠올리듯 

아이들도  오늘은 더욱 착하고 예쁜일을만 합니다^^

설거지도 도와주고 청소도 도와주는 아이들이 

어버이날을 맞아 효도를 합니다.

 

아이들이 오늘을 풀코스로 데이트 신청을 합니다 ㅋㅋ

할머니를 모시고 스테이크를 맛보게 해주겠다며

조례점 아웃백으로 고고싱 했습니다.^^

 

 

한식을 좋아하시는 할머니께 오늘은 양식을 드시게

하고 싶다며 조례점 아웃백 스테이크를 선택한 아이들인데요^^

다행히 할머니는 굉장히 좋아하십니다.

딸아이는 할머니의 속옷을 준비해드렸는데

마음에 쏙 든다하시며 손녀를 사랑해주십니다 ㅋㅋ

 

사랑이 묻어나는 가족이 있어 행복합니다.

즐겁고 행복한 가족모임 시간이

사랑으로 가득 채워집니다^^

 

사랑하는 나의 아버지어머니~~~

항상 감사합니다.

사랑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