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여행

신대점 원할머니명품도시락- 보쌈, 제육도시락🍱

happy's 2022. 5. 2. 23:30

원할머니 보쌈에서 도시락이 출시되었네요^^

사무실에서 원할머니 보쌈 도시락으로 한끼 해결했는데요^^

가격대비 든든합니다.

 

 

 

순천 신대에 위치한 원할머니명품도시락

배달의 민족으로 빠른 도착 ㅋㅋ

 

배달대행 퀵아저씨의 안전한 배달로

현금 지급했어요^^

 

보쌈도시락 ₩11,000

제육도시락 ₩11,000

 

 

가격대비 도시락반찬이 많네요.

제육은 양념이 강하지 않고 단짠이 알맞아 좋아요.

보쌈의 고기는 부드럽고 사르르 녹아요.

하지만 야채가 없다는 아쉼움이 들어요 ㅎㅎ

대신 샐러드가 들어가 있나봐요^^

밥은 쌀을 조금더 고급진 쌀이면 좋겠는데

가격대비 너무 많은걸 요구하는것 같네요 ㅋㅋ

 

일인 일식사 만족합니다.

포장상태가 맘에 들어요^^

깔끔하고 단정한 느낌입니다.

 

 

콩나물국이 어울리니 도시락을 깨끗하게 비우게 됩니다 ㅋㅋㅋ

 

 

직접 주문해서 배달의 민족으로 빠른 주문 만족했던 

식사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