멋여행

번지지 않은 아이라이너 강추, 내돈내산 에뛰드 아이라이너

happy's 2022. 6. 1. 22:41

 

노안이 오면 눈물도 많이 흘려지네요 ㅠㅠ ㅋㅋㅋ

안과를 가도 특별한 치료방법이 없더군요 .

피곤한 날이면 더 눈물이 주르르르 흐르니

아이라인을 그리면 다크서클이 더 진해집니다 ㅋㅋㅋ

 

눈물이 흐르다보면 눈 주위에 퍼진 아이라인은

아주 우스쾅스럽기도 하지요 ㅋㅋ

 

그래서 찾은 번지지 않은 아이라이너입니다.

에뛰드 아이라이너.

 

에뛰드하우스 드로잉쇼 브러쉬 아이라이너

 

번지지 않아 한번 그리면 손에 묻어나지 않아요.

 나이가 드니 눈처짐도 있어 아이라이너는 필수가 되었답니다 ㅋㅋ

번지지 않은 에뛰드 아이라이너 강추합니다.

 

내돈내산 에뛰드 아이라이너 솔직후기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