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여행

순천 소코아 호수공원 맛집, 더운 여름 냉우동이 짱이예요^^

happy's 2022. 7. 6. 22:28
순천 소코아
호수공원 맛집

 

순천 소코아에서 맛본 맛있는 점심식사입니다.

체인점은 별로 안가는 편인데 

소코아는 체인점이지만

음식이 아주 맘에 들어요^^

 

웨이팅 대기로 한시간 가량 ㅎㅎ

꼭 먹고 싶다는 음식을 더운 여름 먹어야 한다는 친구죠 ㅋㅋ

 

순천 호수공원 소코아 음식중 연어냉우동이 제일 맛있어요.

타마고샌드도 맛있어요.

 

 

우동하면 국물이 있을것 같은데 국물이 없는 

시원한 냉우동이예요^^

아보카도랑 와사비로 간을 한 새콤한 맛이 

냉우동 맛을 살려 아주 맛있습니다

 

반반카레도 강하지 않고 맛있었어요.

 

오늘은 연어냉우동이랑 반반카레를 주문했어요^^

맛있는 소코아 점심으로 맛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