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09 28

국제위러브유(회장 장길자) 함께 걷는,새생명사랑의 가족걷기대회

국제위러브유(회장 장길자) 함께 걷는, 새생명사랑의 가족걷기대회 ‘새생명 사랑 가족걷기대회’는 지구촌 어려운 이웃들을 돕기 위해 해마다 개최하는 복지 행사입니다. 지난 20여 년간 총 232,000명이 참가하여 생명을 살리는 마음으로 한 발 두 발 내디딘 발걸음이 어느새 지구 14바퀴의 거리만큼 사랑의 길을 걸어왔습니다.

세계나눔 2022.09.30

말레이시아 클린월드운동, 환경보전[국제위러브유 장길자 회장]

말레이시아 클린월드운동, 환경보전[국제위러브유 장길자 회장] 기후변화 대응을 위한 위러브유 클린월드운동 기후변화로 인해 발생하는 환경 문제에 대응해가고자 2018년 말레이시아 셀랑고르 페탈링자야 SS2거리에서 전개된 국제WeLoveU 전세계 클린월드운동 세계 각처에서 기후재앙이 줄지어 발생하는 요즘, (재)국제위러브유(회장 장길자)는 기후변화로 인해 발생하는 환경 문제에 대응하고자 해마다 세계적 규모의 환경정화운동을 전개하고 있다. 올해도 6~7월에 걸쳐 40개국 168지역에서 ‘전세계 클린월드운동’을 펼쳤다. 말레이시아에서도 동참했다. 6월 10일, 위러브유 회원들과 가족, 이웃, 친구 등 180명의 봉사자들은 셀랑고르 페탈링자야에서 정화활동을 진행했다. SS2 거리 4km 구간에서 무분별하게 버려진 ..

세계나눔 2022.09.27

장길자 회장님의 위러브유 클린월드운동 사랑을 소개합니다.

장길자 회장님의 위러브유 클린월드운동 사랑을 소개합니다. 우리 주변에 쓰레기가 마구마구 버려져 있다면 금새 얼굴빛이 일그러지기도 합니다. 나만을 생각하는 마음이 앞서있다면 나 한사람 쯤이야 하는 안일한 생각이 다수의 마음을 일그러지게 할수 있지요. 하지만 우리가 살아가는 지구환경을 위해 열심히 클린월드운동을 펼치는 장길자회장님의 위러브유 활동은 인식변화가 되어 시민들의 동참까지 이끌어내고 있답니다. 누구나 함께 동참하면 마음까지도 맑아지는 위러브유(회장 장길자) 환경 활동! 바로 클린월드운동입니다^^ 우리 한사람 한사람이 어떠한 마음가짐을 갖느냐에 따라달라질수 있는 환경이제는 위러브유(회장 장길자)와 함께 합니다.그리고 지켜갑니다.보호합니다.우리가 살아가고 후손이 살아갈 지구환경이니까요^^

세계나눔 2022.09.23

시리아 난민 구호 성금 전달[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 장길자 회장]

시리아 난민 구호 성금 전달[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 장길자 회장] 국제위러브유(회장 장길자) 긴급구호 시리아 난민 구호 성금을 기탁하는 장길자 회장. (재)국제위러브유, 주한 요르단 대사관에 성금 2만 달러 기탁 2월 6일, (재)국제위러브유는 요르단으로 유입된 시리아 난민들을 돕기 위해 주한 요르단 대사관 측에 성금 2만 달러를 전달했다. 전달식은 이날 오후 6시경 그랜드하얏트 서울 호텔에서 열린 ‘주한 대사관 초청 글로벌 복지교류 간담회’에서 진행됐다. 이 자리를 마련한 위러브유 장길자 회장은 “요즘은 다들 어렵다고 하는데 재난, 질병, 전쟁 등으로 고통받는 지구촌 사람들에게 2017년 새해에도 변함없는 격려와 응원을 하고자 한다. 오늘 이 간담회가 인류의 평화와 복지에 작은 부분이라도 기여하는 자리가 ..

세계나눔 2022.09.22

봉사의 DNA를 가진 장길자 회장님.

다 같이 하면 행복해지는 일 ! 봉사 봉사의 DNA를 가진 장길자회장님 봉사의 DNA를 가진 회장님이 계십니다. 바로 국제위러브유 장길자회장님입니다. 식수난 국가들을 향한 구호 활동을 펼치시는 활동이 행보가 주목이 됩니다. 새생명사랑 가족걷기대회를 통해 맑은 물 나누기 캠페인을 펼치시니 먹는 물로 고통받는 지구촌의 생명을 구하자는 숭고한 뜻이 담긴 활동이 감동적입니다. 서울 올림픽 공원에서 새생명사랑가족걷기 대회에 참여한 1만여명의 인파가 많은 사람의 수에 놀라움이 아닌 그 큰 사랑을 지구촌에 전할수 있어 더욱 감동이 된 순간이었습니다. 나만을 위함이 아닌 국경없는 봉사단체로 불리우는 국제위러브유(회장 장길자)는 생명을 지키는 고귀한 일을 하기에 물펌프 지원은 생명사랑의 나눔이 되는것 같습니다. 생명을 ..

세계나눔 2022.09.21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회장 장길자) 미국 로스앤젤레스 메이우드시 표창장[수상내역]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회장 장길자) 미국 로스앤젤레스 메이우드시 표창장 [수상내역] 국제위러브유(회장 장길자) 수상내역, 표창장 메이우드시 표창장 국제위러브유 국제위러브유(위러브유)는 2001년 대한민국에서 설립된 비정부기구로, 2018년부터 공식적으로 UN DGC와 협력하고 있습니다. 위러브유의 창립자이신 장길자 회장님의 타인에 대한 열정과 관심은 50여 개국 30만 명에 육박하는 자원봉사자들이 지역사회를 위해 봉사하고 교육, 긴급구호, 환경보호, 보건, 국제원조, 사회복지 6가지 핵심 분야에 집중하여 어머니의 사랑을 나누는 데 귀감이 되었습니다. 위러브유는 2021년 1월, 코로나바이러스 팬데믹으로 긴급하게 혈액이 필요해지자 빠른 대응으로 전국에서 헌혈 캠페인을 시작해 전국의 수많은 환자와 그 가족의 ..

세계나눔 2022.09.20